- 제목
- [기타] [대학원 혁신사업] 2023년도 대학원생 우수 학술논문 게재료 지원사업 시행안내
- 작성일
- 2023.12.27
- 작성자
- 일반대학원
- 게시글 내용
-
대학원에서는 대학원 혁신사업의 일환으로 2023년 대학원생 우수 학술논문 게재료 지원사업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대학원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해당 사업의 경우, 겨울방학 중 PILOT 형식으로 대학원생들의 수요 및 운영 방향성을 파악하고자 시행됩니다.
추후 보완을 거쳐 2024-1학기부터 정식 운영하고자 하오니(2024-1학기 신청기간 3월 중 공지예정) 겨울방학 신청기한이 짧더라도 많은 대학원생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신청하고자 하는 대학원생들은 아래 주요사항을 숙지하신 후 첨부파일 붙임2 신청서 및 필수 증빙자료를 갖추어 기한 내 신청바랍니다.
1. 지원 대상: 본교 일반대학원 재학생 중 아래 기준을 충족하는 자
- 게재(예정) 학술지 등급이 국제 Rating Q1, Q2 등급에 해당하는 학생
- 학술지 논문 주 저자(제 1저자)인 학생- 신청 및 게재료 결제시점 휴학상태일 경우 지원 불가
- BK21 교육연구단 및 타 연구과제 등을 통해 논문게재료 지원받은 동일 건 중복수혜 불가(중북수혜 확인 시 환수 조치)
2. 지원 범위: 논문게재료 전액 실비지원(논문심사료 지원 불가)
3. 신청 기간
- 신청서 접수기간: ~ 2024. 2. 7. (수)
- 게재료 방문결제 기한: ~2024. 2. 15.(목)
- 예산소진 현황 및 신청현황에 따라 조기마감될 수 있음
4. 신청 절차(상세 내용 붙임1 파일 참조)
- 신청서 및 증빙서류 제출(~2024. 2. 7.) -> 대학원에서 신청서 및 증빙서류 검토 후 개별 메일로 결과 회신 -> 대학원 스팀슨관 209호 방문하여 현장결제 진행
- 현장결제 방문은 화, 목 오후 2시-4시 만 가능, 이외 시간 방문 불가(부득이한 경우 담당자 사전 연락 필수)
5. 제출방법: ysgrad_inno@yonsei.ac.kr 대학원 교육혁신팀 메일로 제출
6. 신청 전 붙임1 파일 필독 요망
7. 문의: 대학원 교육혁신팀(2123-3660)